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구 생중계 tv 티비착

더보기

축구 생중계 tv 티비착 쿠팡플레이에 들어가면 상단에 TV, 영화, 스포츠, 교육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스포츠를 누르면 쿠팡플레이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가 나옵니다. 메인 화면에는 곧 있을 월드컵 예선 경기, 프리미어 리그, EFL 등등 경기 일정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좀 더 내리면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감상할 수 있게 경기별로 나열되어 보입니다. 여기서 놓친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경기 일정

생중계 일정을 누르면 날짜별 리그별로 예정된 경기들을 시간대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 일정을 잘 확인하시고 시청하고 싶은 경기 시간에 늦지 않게 시청하시면 됩니다. 만약 여러 가지 리그 말고 자신이 보고 싶은 리그 한 가지의 일정만 확인하고 싶을 땐 상단 우측에 가로 세줄 모양 버튼을 눌러줍니다.

 

생중계 일정을 확인하려면 쿠팡플레이 스포츠 메인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달력 모양 생중계 일정을 눌러줍니다.

축구 생중계 tv 티비착

축구 생중계 tv 티비착

누르게 되면 원하는 리그를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리그를 클릭해 완료를 누르면 선택한 리그의 경기 일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경기 일정

 

쿠팡플레이 스포츠에 들어가면 경기일정 예정표가 있고 경기 종목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보고 싶은 경기 일정을 확인 후 경기 시간에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하 실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제작한 OTT서비스로 축구 생중계 이외에도 넷플릭스, 왓챠와 같이 영화, 드라마, TV 예능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제한없이 다시보기 이용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아직은 넷플릭스, 왓챠와 비교한다면 신생 플랫폼이기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 부족한 부분은 채워가고 단점을 고쳐가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있습니다. 다른 OTT플랫폼에는 없고 쿠팡플레이에만 있는 다른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고싶다면 쿠팡플레이의 가격과 이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다면 이 글을 추천드립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쿠팡플레이를 실행시키면 상단에 메뉴가 있습니다. 그 중에 스포츠를 누르면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와 EFL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수있습니다. 월드컵 예선전까지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여 TV가 없어도 인터넷만 되면 어디서든 생중계를 시청할수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생중계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TV 예능 프로그램 등등 다시보기 서비스 이외에도 다른 OTT플랫폼과는 차별화된 서비스인 스포츠 경기 생중계 서비스가 있습니다.

 

 

 

 

 

 

 

좋아요공감

 

 

 

 

Tag

파파고 번역기 공부할때 여행갈때 필수 어플2021.09.25

    •  
    •  

날짜 계산기 디데이, 기념일, 배란일 추천2021.09.23

    •  
    •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 주소 링크2021.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