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축구 실시간중계 티비착

더보기

해외축구 실시간중계 티비착코로나가 계속 심해지면서

국내 야구 경기가 열리지 않고, 더 나아가 일본의 야구도 잠시 진행이 멈추어진시기이네요.

코로나의 델타 변이로 인해 전세계가 다시 큰 병이 드는 느낌입니다.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큰 볼거리를 계속 잃어버리는 듯한 인상을 주는 시기입니다.

해외축구 실시간중계 티비착최근에는 사이트를 새단장하면서

출석, 게시글, 댓글에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벤트도 진행되는 모양입니다.

해외축구도 무료중계로 실시간 시청을 하고,

회원가입하고 포인트 받아서 무료치킨과 족발, 무료커피등을 기프티콘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뀡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뭐 일석이조, 아니 일석삼조 이상의 이득이 되는 상황이네요.

요즘은 이런걸 개이득이라고 한다죠.

 

오늘같은 경우에는 많은 경기가 취소되거나 진행되지 않는 상황속에서

미국 축구경기가 메인으로 많은 경기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원라인TV를 통해서 해외축구를 무료로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진행되는 올림픽에는

얼마나 많은 스포츠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름대면 알만한 다수의 선수들이 불참을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에

일본은 방송권말고는 큰 수익이 없을 수 있다고 하니,

이번 코로나는 세계경제에 큰 타격을 주고 있는 악재인건 확실하네요.